본문 바로가기
# 오늘 운동 포인트

워킹맘 하루 운동&식단 기록 (21.07.14)

by 연우맘 AII-poweful86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 운동과 식단을 기록하고 있는 워킹맘 '연우맘'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간단하게라도 매일 빠뜨리지 않고 하루 운동이나 식단 기록을 피드로 올리는데 블로그에 좀 더 자세히 기록으로 남기는 게 쉽지는 않네요?

매일 업데이트가 힘들더라도 최소 주 3회는 꼭 올려보도록 노력할게요.

 

저는 오늘도 1시간 정도 나를 위한 시간을 운동으로 채웠어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운동을 하셨고 어떤 종류의 식단을 하셨나요?

 

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워킹맘인 저의 하루 운동 루틴과 식단을 공유하고 운동할 때 착용하는 운동복이나 사용하는 운동기구 등의 정보를 안내하면서 워킹맘, 육아맘 다이어터, 유지어터분들과 소통하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차 순서대로 오늘의 워킹맘 하루 운동기록 / 오늘의 식단 / 오늘의 운동복 코디에 대해 기록했어요.

앞으로 건강하고 예쁜 엄마가 되는 과정을 저와 같이 만들어봐요.

연우맘과 함께 워킹맘 하루 운동&식단 기록을 체크하고 소통하며 같이 함께해요.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오늘의 운동기록
  2. 오늘의 식단
  3. 오늘의 운동복 코디

 

1. 오늘 하루의 운동 

오늘은 수요일.

오늘은 기구 필라테스 수업이 있는 날이에요. 그래서 출근 전 50분 정도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받았어요. 

저는 출산 후 104일째 되던 날부터 기구 필라테스를 하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진행 중이에요.

2017년 3월 24일부터 시작했으니 벌써 4년이 넘었네요.

오늘은 리포머와 바렐에서 수업이 진행되었고 리포머에선 하체, 바렐에서는 복근 운동 위주의 시퀀스였어요. 

 

기구 필라테스는 6:1 그룹으로 받고 있어 수업 사진이나 영상은 촬영이 어려워요. 그래서 수업 시작 전이나 끝나고 나서 인증샷 정도만 남기고 있어요. 

 

그리고 오늘 입은 운동복 상의는 얼마 전 나온 젝시믹스 신상 크롭탑인데 인스타그램에서 인친님들에게 반응이 좋았어요. 이 제품은 상의 무늬가 페이즐리로 은근히 고급지면서 생각보다 입었을 때 부담스러운 느낌이 없더라고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운동복을 입고 더 열심히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받았어요.

 

 

2. 오늘 하루의 식단

  • 아침: 빵식 (머드 스콘, 그릭 요거트, 아메리카노, 사과) 370~400kcal
  • 점심: 샐러드, 머드스콘 미니큐브 (*아래 첨부사진 참조)  400~450kcal
  • 저녁: 일반식 400~500kcal

한 동안은 칼 식단에 칼로리 계산을 철저하게 해서 먹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그날 먹는 식사에 대해 일일이 칼로리를 정확하게 계산하며 먹지는 않는 편이에요. 대충 따져봤을 때는 하루 1400-1600 kcal 정도 먹어주는 것 같아요.  

오늘 점심은 출근길에 새로 생긴 샐러드 집에서 남만샐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건 목살 샐러드인데 닭가슴살 샐러드가 지겨워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머드 스콘 미니큐브로 탄수도 적절하게 채워주었어요. 

 

#, 아래 오늘 하루식단과 동일한 상품을 함께 공유하니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또한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에도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3. 오늘의 운동복 코티

  • 운동복: 상의 - 젝시믹스 / 하의 - 뮬라 웨어

반응형

댓글0